매년 수천 명의 관광객이 즐거운 휴가를 위해 멕시코로 여행을 떠납니다. 대부분이 휴가를 가지지만 일부는 Montezumo’s Revenge보다 더 나쁜 것을 가지고 돌아옵니다. 시분할 패키지를 구입한 것을 후회합니다. 여기에서 멕시코 시분할 문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몇 가지 정보를 찾을 수 있습니다.
우선 올해 2008년 멕시코 정부가 시분할 패키지가 멕시코에서 판매될 수 있는 방식과 관련하여 규정을 강화했다는 사실을 알아야 합니다. 더 이상 거리나 공항에서 접근할 수 없으며 일반적으로 무료 아침 식사 또는 이벤트 티켓과 함께 공공 장소에서 거래 중 하나를 제공할 동남아 황제투어 수 없습니다.
일부 시분할 클럽은 당신이 비행기에서 내릴 때 당신을 붙잡을 것이고 일단 그들이 당신의 호텔 세부 정보를 파악하면 시분할 속성을 판매하려고 시도하는 데 일주일 내내 후속 조치를 취할 것입니다. 이제 그들은 더 이상 그렇게 할 수 없습니다. 한 번 그들과 멕시코의 다른 시분할 판매자는 사람들의 사생활을 존중하기 시작해야 할 것입니다. 그리고 그것은 희망적으로 더 이상 판매원을 귀찮게 할 필요가 없는 휴가객에게 더 좋고 더 괜찮은 휴가를 의미할 것입니다.
또 다른 오래된 멕시코 법률이지만 시분할 회사에서 종종 무시하는 법률은 5일 취소 조항입니다. 우연히 타임쉐어를 구입하고 집에 돌아와서 휴일 분위기가 사라지고 현실로 확실히 돌아오면 구매자가 후회하게 되더라도 서명한 후 영업일 기준 5일 이내에 타임쉐어 구매 계약을 철회할 수 있습니다. 일부 시분할 회사는 신규 고객에게 이를 거부했지만 법은 법입니다.
귀하가 이 그룹에 속해 있는 경우 시분할을 구입한 회사에 편지/팩스를 보내고 소비자 권리를 다루는 멕시코 기관인 Profeco에도 연락해야 합니다. 그들에게도 사본을 보내고 시분할 회사에 귀하도 그렇게 했음을 알리십시오. 그렇게 하면 그들이 귀하의 의사를 존중할 가능성이 더 높아질 것입니다.